메디스팟 크림 플러스 리뷰

안녕하세요 에너지바 미니입니다. 아이를 낳고 목과 배 이런 부분에 아주 작은 사마귀(일명 쥐젖)가 정말 많이 생겼어요 이걸 어떻게 없애지?  이렇게 나이가 들고 늙어 가는구나 생각하던 중 카카오 광고를 통해 요 크림을 만나게 되었어요

오늘은 메디스폿 크림 플러스를 리뷰해 볼게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디스팟크림플러스
메디스팟크림플러스

하도 광고가 나오길래 이것은 운명이다 싶어 바로 구매하였습니다. 이 제품 전에 용기도 디자인도 비슷한 다른 제품도 구매해 보았었어요 그 제품도 소개하고 싶은데 에잇.. 이름을 까먹었어요...

 

 

메디스폿크림 플러스 사용 후기

 

메디스폿크림 플러스 광고도 정말 많이 하던데... 반이상 사용 하였고 하루 두 번 오전 오후 열심히 스폿 부위에

발라주었어요 한 달도 넘게 사용하였고,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....

 

메디스팟크림플러스-광고
메디스팟크림플러스-광고

사실 저는 이제품전에도 비슷한 제품을 샀던 경험이 몇 번 있습니다. 고가부터 저가까지 (사실 두 번이나 비슷한 제품에 낚여.. 화가 납니다.) 제품에 쓴 돈보다도 열심히 오전오후로 바르고 관리했던 내 시간과 노력이 너무 아까워요.. 안 좋은 리뷰는 안 올리려다가... 누군가 또 나처럼 낚일까 봐... 올립니다... 

여러분 저는 아무 효과 없었어요! 역시나.. 피부과 가야 하나 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