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cy t13 /t17 이어폰 리뷰 (가성비 이어폰)

안녕하세요 에너지바 미니입니다. 제가 요즘 잘 쓰고 있는 아이템 내 돈 주고 내가 산 가성비 이어폰 qcy t13이어폰을 리뷰해 볼게요 _qcy t13은 사용성 편하고 음질도 좋은 이어폰 입니다.

 

 

가성비이어폰-qcy-t13/t17
가성비이어폰-qcy-t13/t17

 

가성비 이어폰 qcy t 13 디자인

일단 디자인은 아주아주 무난합니다. 포장 박스는 위 사진과 같고 종이 박스 안에 블리스터에 담겨서 판매됩니다.

여분의 이어 팁이 들어있어요

가성비이어폰-qcy-t13/t17

 

저는 전에 샀던 검정 t17이어폰이 있었어요~ 그런데 저 제품은 케이스가 작아서 좋았지만 계단을 몇 걸음 내려가면 어느 순간 귀에서 뚝떨어지곤 했어요 그래서 불편해서 다시 구매하게 된 게 요 화이트 t 13입니다.

가성비이어폰-qcy-t17
가성비이어폰-qcy-t17

 

 

 

가성비 이어폰 qcy t 17 사용성

 

일단 저는 t13은 며칠 써본 결과 합격입니다. 계단을 뛰어내려 가도 내 귀에서 빠지지 않더라고요~ 예전에 썼던 갤럭시 버즈도 너무 큰 건지 자꾸 빠져서 사용하지 못했었어요 귓속에 쏙 들어가 지 않으면 음질도 사실 작게 들리고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블루투스 페어링 부분에서도 아주 손쉽게 연결되었고요 연결 후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가성비이어폰-qcy-t13
가성비이어폰-qcy-t13

 

충전 및 사용시간 - 2시간 충전 -통화 4.5시간 / 음악 8시간  / 80시간 대기 

충전시간도 짧고 사용할 수 있는 시간도 길어서 전 요 부분도 좋았습니다.

 

가성비 이어폰 qcy t13 음질

저는 막귀라 그런지 음질도 만족스러웠어요~ 특히 이번 t13은 귀에 잘 맞다 보니 주변소음도 t17보다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. 통화 시에도 제 말이 상대방에게 잘 들리고 저도 물론 상대방 소리가 잘 들려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.

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저는 대부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~

저렴이 버전이라 사기 전에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~^^